오늘 일야 예측해보기 > 자유게시판 > 캠퍼들 모여라 - 캠핑 및 다양한 취미들 리뷰하고 소통하고 대화하세요

  • 1 돌잔치앤가반나 11,185,500P
  • 2 함주라 10,245,600P
  • 3 마크앤로나 8,913,100P
  • 4 관셈보살 8,377,700P
  • 5 신사임당 6,870,000P
  • 6 비가오면 6,029,100P
  • 7 4885 5,582,500P
  • 8 믹스믹스 2,266,500P
  • 9 빅터 959,500P
  • 10 까꿍뵨태 629,900P

실시간 전세계에서 몰리는 경기 순위

오늘 일야 예측해보기
댓글 0 조회   303

작성자 : 전새얀
게시글 보기
 
 

 
우천취소삘
 
 
 

 
근소하게 한신이 이길 확률이 더 있다고 보는데
 
요미가 홈에서 6연패인가 7연패인가 연패 존나게 길어지고 있고 두 팀 다 비등하게 점수 낼꺼같아서
 
그냥 용기있는 자만이 가는걸 추천
 
양 팀 2점씩은 낼거같음
 
경기 후반부 7~9이닝에 나오는 점수도 너무 천차만별이라 언오버도 완전 동전 뒤집기 수준
 
 
 

 
이거도 우천취소삘이야
 
 
 

 
소뱅은 3점[email protected] 정도는 낼거 같음.
 
문제는 레이가 삿포로돔에서 제대로 니혼햄이랑 맞붙어본 적이 없다는건데 (페이돔에서는 니혼햄 상대로 강했음)
 
니혼햄이 몇 점을 내주냐에 따라 경기의 향방이 결정될듯
 
니혼햄이 홈에서 4연승까지는 한 적이 없으므로 그냥 재미용으로 소뱅승이 낫지 않을까?
 
 
 

 
양 팀 모두 투수가 썩 좋아보이진 않음
 
세부나 오릭이나 2점 이상씩은 낼꺼같음. 과장 보태서 양팀 3점씩은 가능할 삘이 옴
 
그래서 오버가 제일 낫지 않나 생각이 되는데. 경기 후반부에는 양 팀 통틀어 1~2점 나올까말까한 불펜수준?
 
아 근데 참고로 베루나돔(세이부 홈구장)에서 둘이 맞대결하면 최근에 오버 잘 안나왔으니까 그건 참고하셈
 
걍 느낌대로 투수 보고서 골라본거임. 승패 갈꺼면 배당 좋은거 고르는게 나은듯, 점수는 비등비등할꺼같음 느낌상
 
 
 
 약하게 비내릴듯
 
습기가 오져서 어디로 튈지 모르는 경기
 
우취까지는 안갈꺼같긴 한데, 그냥 뭐 선발투수들은 비슷비슷함
 
크게는 안털릴 삘이고 2점정도씩은 내어줄 삘
 
경기 후반부에는 양 팀 불펜들이 썩 좋은 편은 아니어서 2~3점 정도는 나올듯
 
근데 좀 그런게 두 팀 다 최근 4경기가 쌉오버나옴 ㅋㅋㅋㅋㅋ 오바충들이 이거 많이 고를삘
 
치바가 시리즈별로 2경기 이상씩은 승 챙겨가던데, 치바 플핸이나 치바 승이 나은거같음
전새얀님의 최신 글
자유게시판
제목
  • 오늘날씨 북극 한파절정 서울날씨 -7.1도
    32 01.22
  • 이자카야호주 서울 서초구 서초중앙로51
    33 01.19
  • 춘천 당일치기 여행코스 뚜벅이로서
    36 01.18
  • 홍대카페 멧라운지 안냐세용
    32 01.16
  • 전국 412개 응급의료기관 평가 결과!
    29 01.15
  • 관악구, 폭염 문제 예방에 노력
    30 01.15
  • 내가 소유하고 있는 땅,
    30 01.11
  • 존재하고 있습니다
    28 01.11